[심천코스] 올라자발 코스Olazabal Course


[심천미션힐스골프코스] 올라자발 코스Olazabal Course
 

 

  •     

 

골프 코스7,320 야드 / 파 72

Jose Maria Olazabal의 최초 시그니처 코스는 골프 클럽의 가장 강력한 시험대라 할 수 있습니다. 코스의 길이는 Omega Mission Hills World Cup 대회를 위하여7,300 야드 이상이며 151개의 벙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15번 홀의 24개를 포함). 이것은 샌드웨지의 달인으로서의 Olazabal의 명성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밀림의 장관과 자연 상태로 흐르는 강물이 골프 코스 전반에 걸쳐 훌륭한 경치를 연출합니다. 기복이 심한 페어웨이와 함께 다수의 깊은 벙커는 이 진정한 챔피언십 코스의 특징입니다. Olazabal 코스에서는 흔히 "골프의 올림픽"이라 칭해지는Omega Mission Hills World Cup 대회가 2007, 2008 및 2009년에 3회 연속 열렸습니다.

 

코스디자이너

Jose Maria Olazabal

Jose Maria Olazabal은 2개의 Masters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의 가장 위대한 골퍼 중의 하나입니다. 1980년대와 1990년 대에 스페인의 동료 선수이자 멘토인 Seve Ballesteros와 함께 아마도 Ryder Cup 역사상 가장 두려움을 안겨준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그는 1990년 대 중반에 원인 불명의 질병으로 휠체어에서 지내야 했으나, 이를 극복하고 1999년에 그의 생애 두 번째 그린 재킷을 수여 받았습니다. 그의 숏게임 구사는 골프 역사 상 최상에 속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평균 그린 사이즈: 5,716 SF (531 스코어 m²)
페어웨이 평균 폭: 38 야드
#벙커 수량: 151

 

 

 

 

 

•골프의 올림픽이라 불리는 Omega Mission Hill’s World Cup 2007, 2008, 2009년  연속개최된 코스로 
• Jose Maria Olazabal이 설계한 코스로 심천미션힐 골프장중 가장 훌륭한 코스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
•7,320 Yards / Par 72

 

 

 올라자발 코스의 특징은 단연 벙커입니다. 18홀에는 무려 150개가 넘는 벙커가 자리를 잡고 있고 15번은 에 24개의  벙커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 티박스에 서면 공을 보내야 할 곳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로 벙커가 가득하고 난이도도 있지만 고수에게는 그만큼 재미를 선사하는 코스이기도 합니다.   올라자발 코스의 시그니처홀인 15번 홀(파 5, 580야드)은 벙커가 코스를 얼마나 돋보이게 만들어 줄 수 있는지를 보여 주는 멋진 홀입니다. 다만 스코어 카드도 웃으면서 적기는 쉽지 않습니다. 

 

 

 각 홀별 사진 아래에 코스 공략도 첨부합니다 .  Best Score를 위해 숙지하세요^^

 

 

▷올라자발 코스 답사영상 Olazabal Course Video

 

 

■  라자발 코스 시그니처홀 (15번홀) 동영상

 

 

 웨지의 달인이라 불리는 호세 마리아 올라자발이 디자인한  이 코스는 부킹이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권 없는 여행객이 이 코스에서 라운드를 하려면 능력 있는 여행사를 잘 선택해야 한다는 말까지 있습니다^^ ( 평일만 지정 가능하고 사전지정시는 $50이 추가됩니다) 

 

 

 

 

 

 

♦   심천골프코스 홈(메인) /동관 애니카코스 / 그렉노먼코스 / 리더베테코스 / 올라자발코스 / 로즈폴터코스

♦   센젠 / 월드컵코스 / 오자키코스 / 비제이코스  / ELS+Zhang LW /미드밸리코스

 

♦ 심천리조트  심천골프코스 /하이난리조트 하이난골프코스 /센트레빌 무비타운골프마라톤골프여행상품홈 Home